[TF라이브폴] 2월 걸그룹 대전 예상 승자는? '대세 자리매김' 트와이스

2월 걸그룹 대전 승자는? 더팩트가 진행한 2월 걸그룹 대전 승자는?이라는 주제의 라이브 폴에서 그룹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라이브폴 결과 캡처

2월 걸그룹 대전, 트와이스 vs 걸스데이 vs 레드벨벳

[더팩트ㅣ윤소희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더팩트> 독자가 예상한 2월 걸그룹 대전 승자로 선정됐다.

<더팩트>는 지난 3일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hefact1/)에서 '가요계 2월 걸그룹 대전, 정상에 깃발을 꽂을 걸그룹은?'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폴(실시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2시간 30분가량 진행되며 131명이 참여한 라이브 폴에서 트와이스는 59표를 얻어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 뒤로는 걸스데이가 39표로 2위, 레드벨벳이 19표로 3위를 기록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하며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트와이스의 로고가 새겨진 주황색 문에 노트하는 그림이 그려져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걸스데이는 지난달 컴백 예정이었으나 일정이 미뤄지며 2월 컴백 예정인 상태, 레드벨벳은 지난 1일 네 번째 미니앨범 '루키'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섰다.

heeee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