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서인영, '가상 부부' 종결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가수 크라운제이-서인영 가상 부부가 친구 관계로 최종 마무리를 지었다.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 측은 18일 <더팩트>에 "크라운제이-서인영이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어 "애초 두 사람이 서로 결혼할 사이가 될 수 있을지 타진하기 위해 가상결혼을 다시 한 건데 최근 두 사람이 친구로 남겠다는 의사를 제작진에 전달했다"며 "제작진도 두 사람 의견을 받아들이기로 해 하차가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또 "두 사람 방송분 마지막 방송은 오는 31일이며, 후속 출연자 건은 논의하고 있는 단계"라고 덧붙였다.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한 원조 '가상 부부'다. 크라운 제이의 개미를 닮은 외모, 서인영의 여왕개미 같은 성격에 두 사람은 '개미 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두 사람은 8년이 지난 시점인 지난해 '님과 함께'에 합류해 가상 부부로 다시 만났고, 같은 해 11월 열린 해당 프로그램 기자간담회에서 "가깝지만 어설픈 관계를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프로그램 합류 이유를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