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17일 0시 솔로 앨범 곡 '행복한 척' 선공개…쓸쓸·허무 담았다

행복한 척 커버. 그룹 미쓰에이 멤버 겸 배우 수지는 17일 0시 솔로 데뷔 미니 앨범 예스? 노? 수록곡 행복한 척을 선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행복한 척', 행복한 척하며 사는 사람들의 마음 담은 곡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미쓰에이 멤버 겸 배우 수지가 솔로 데뷔 앨범 수록곡 '행복한 척'을 선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수지 솔로 데뷔 미니 앨범 '예스? 노?(Yes? No?)' 선공개 곡 '행복한 척'을 1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행복한 척'은 걱정 외로움 불행을 안고 살아가지만 겉으로는 행복한 척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쓸쓸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허무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수지의 목소리가 신스, 건반 악기와 어우러진 알앤비, 어반 장르 곡이다.

행복한 척 티저. 그룹 미쓰에이 멤버 겸 배우 수지는 행복한 척 공개에 이어 24일 0시 솔로 데뷔 미니 앨범 예스? 노?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수지는 오는 24일 0시 솔로 데뷔 미니 앨범 '예스? 노?'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로 박진영이 KAIROS와 작곡하고, 직접 작사한 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국내 여가수 미다스의 손으로 꼽히는 박진영의 노래라는 점에서 큰 관심이 쏠린다.

이외에도 윤상이 소속된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 G.Soul,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 에피톤프로젝트 등 음악적 역량이 매우 뛰어난 뮤지션들이 이번 앨범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수지 역시 '난로 마냥'을 조현아와 함께 작곡, '난로 마냥' '취향'을 직접 작사하는 등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