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 이상미, "춤이 절로 나오고... 아이씐나"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한 이상미 가수 이상미가 최근 합의 이혼한 뒤 인도로 여행을 떠났 근황을 공개했다./이상미 트위터


결혼 1년 만에 이혼 이상미 '아이 씐나'

[더팩트│임영무 기자]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한 가수 이상미가 인도로 여행을 떠났다.

'잘 부탁드립니다'로 알려진 이름을 알린 밴드 익스의 이상미가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익스(EX)의 이상미는 지난 2014년 10월 영화음악감독 정모 씨와 결혼했지만 올해초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1년간 두사람은 성격 차이 극복이 큰 이유였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파경 소식 이후 그의 트위터에는 파경 후 마음 정리를 위해 여행을 떠난 것으로 추정되는 소식이 남겨져 있다. "드디어 떠납니다. 인도. 비행기 티켓을 받고나니 설렘이 춤이 절로 나오고 막…인도 요가 여행. 11월엔 저를 찾지 마세욤. 수린더싱그 선생님 만나러. 리시케쉬"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한 이상미는 귀여운 외모와 가창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MBC '대학가요제'에서 익스의 보컬로 출연해 '잘 부탁드립니다'는 가사와 리듬이 돋보이는 노래로 대상을 수상했다.

darkro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