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경민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오는 15일 동대구점을 오픈한다.
메가박스 동대구점은 6개 상영관, 901석의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상영관 MX관을 비롯해 전 좌석 가죽시트와 JBL 사운드에서 즐기는 일반관이 집결돼 최상의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하남스타필드점에 이어 두 번째로 도입한 MX관은 벨기에 바코사의 프리미엄 6P 레이저 프로젝터와 프리마 실버 스크린 시스템을 도입해 어느 좌석에서나 밝고 선명한 화질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를 적용해 생생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어 지역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박스는 동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관 퀴즈,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대구점 특별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가정용 빔 프로젝트(1명)와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대구점 오픈 축하 게시글을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내달 15일 사이에 메가박스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동대구점에서 유료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평일 영화 한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9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