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엘시티 이영복 회장의 로비 장부 파헤친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영복 회장의 로비 장부에 대한 내용이 방송된다. /SBS홈페이지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 이영복 회장 로비 장부 존재 확인

[더팩트│임영무 기자]'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해운대 엘시티 비리와 관련해 이영복 회장의 로비와 진실을 검증한다. 3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천억원과 함께 사라진 회장님' 편이 계속 이어 진다.

특히 이영복 회장의 로비 장부에 대한 검증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서는 이영복 회장의 지인들의 증언이 이어질것으로 보인다 '그가 늘 꼼꼼하게 기록해 보관하던 로비장부에 있다며 이른바 비밀 장부의 존재를 확신한다 증언등이 방송된다.또한 이 회장은 검거 직후 최순실과 만난 사실이 없다며 관계를 부인했다. 그러나, 최근 검찰 조사 결과 이 회장이 검거되기 전부터 알려진 바와 같이 이 두 사람이 같은 계에 가입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매달 크게는 3천만 원의 고액이 오가는 이른바 황제 명품계의 실체를 파해친다.

3일 저녁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10월 29일 방송된 '천억 원과 함께 사라진 회장님' 편에 이어 해운대 엘시티 비리 의혹과 이영복 회장의 로비와 관련된 진실을 보여줄 예정이다.

darkro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