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 수애 두고 김영광과 신경전

우리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 김영광 신경전. 이수혁은 김영광에게 홍나리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방송 화면 캡처

이수혁, 김영광에 "나 홍나리 씨 좋아합니다"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과 김영광이 신경전을 벌였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9회에서 권덕봉(이수혁 분)은 고난길(김영광 분)과 마주했다.

그는 고난길에게 "내가 앞으로 무슨 일을 벌일 건데 그전에 물어보고 싶은 게 있다"며 "알지 않나. 홍나리 씨 어머니와 혼인 관계에서 나리 씨와 홍만두 사장 절대 안 되는 거. 나 나리 씨 좋아합니다 새아버지 의견을 듣고 싶어서"라 말했다.

권덕봉의 말을 들은 고난길은 "그럼 저 후배분은 왜 만나는데요"라 물었고 권덕봉은 "그럼 저 후배 분을 안 만나면 밀어주시나. 새 아버님께서"라고 말해 날을 세웠다.

두 사람의 신경전은 앞으로 홍나리(수애 분)을 두고 권덕봉과 고난길이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형성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갑자기 생긴 연하 새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breeze52@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