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의 민족2', 프로듀서 라인업 공개…팔로알토·MC스나이퍼 등

힙합의 민족2 포스터.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 측은 7일 프로듀서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JTBC 제공

다섯 힙합 '가문'이 펼치는 왕좌 쟁탈전

[더팩트ㅣ강수지 인턴기자] '힙합의 민족2' 프로듀서 라인업이 공개됐다.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 측은 7일 "'힙합의 민족' 두 번째 시즌을 이끌 프로듀서가 확정됐다"고 밝혔다.

'힙합의 민족2'에는 시즌1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던 신동엽과 산이가 MC로 다시 한 번 만난다. 피타입 한해 딘딘 주헌 치타 역시 시즌2에서 또 한 번 프로듀싱 실력을 펼친다.

힙합의 민족2 MC로 활약할 개그맨 신동엽-래퍼 산이. 개그맨 신동엽과 래퍼 산이(오른쪽)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MC로 활약한다. /더팩트 DB, 이새롬 기자

이번 시즌2에는 15명의 프로듀서가 일명 '가문'을 만들고 발굴한 힙합 고수를 각 가문에 영입해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대결을 한다. 개그맨 모델 뮤지컬배우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50여 명 도전자는 정체를 숨기고 랩 실력만으로 프로듀서들에게 평가와 선택을 받는다.

프로듀서는 팔로알토-레디-G2 가문, 피타입-마이노스-한해 가문, 주석-베이식-마이크로닷 가문, MC스나이퍼-딘딘-주헌 가문, 치타-LE-예지 가문으로 이뤄진다. 스페셜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다섯 가문과는 별개로 다양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됐다.

'힙합의 민족2'는 다음 달 초 첫 방송 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