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샵건 무기는 절실한 진심…반전 승리 '쾌감'

쇼미더머니5 샵건 무대. 래퍼 샵건(사진)이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원을 이겼다. /쇼미더머니5 방송 캡처

'쇼미더머니5' 샵건, 예상 깬 승리 주인공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케이블 채널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샵건이 짜릿한 반전 승리를 거머쥐었다.

샵건은 24일 오후 방송된 '쇼미더머니5'에서 길과 매드클라운의 '비행소년' 무대 주인공으로 선택을 받았다. 그는 도넛맨과 달리 "형들의 선택에 달렸다"고 다소 자신감 없는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감정에 호소하는 랩으로 길과 매드클라운의 마음을 움직였다.

또 샵건의 진심을 담은 무대는 관객으로부터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 그리고 원의 무대보다 더 많은 선택을 받았다. 가족에 대한 사랑과 지난 과거에 대해 절실하게 이야기하는 샵건의 무대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기 충분했다.

결과가 나오기 전 인터뷰에서 샵건과 같은 팀인 길과 매드클라운조차 "원이 이길 것 같다"고 예상했다. 원 또한 승리를 예상하는 미소를 지었다. 하지만 샵건이 훨씬 많은 무대비를 받고 원을 당당하게 넘어서며 반전 장면을 연출했다.

샵건은 "9000명 중 TOP6에 올랐다"고 가족에게 메시지를 보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