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사야해' 롯데리아 신메뉴 먹고 '닌자터틀' 피규어 득템

롯데리아 신메뉴 먹으면 피규어가… 롯데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개봉 기념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 제공

키스틱에는 '닌자터틀' 캐릭터 이미지 팩킹

[더팩트|권혁기 기자] 올여름 극장가를 뒤흔들 최고의 썸머 액션 블록버스터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가 오는 16일 개봉에 맞춰 롯데리아와 대표 간식소시지 브랜드 키스틱과 콜라보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 신제품과 온팩제품을 출시한다.

마이클 베이와 메간 폭스의 4번째 호흡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와 롯데리아가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은 6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되는 신제품 3종과 피규어 세트 출시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개봉을 기념하며 강인하면서도 발랄한 닌자터틀 4총사를 닮은 매콤달콤 '닌자핫크리스피버거'와 닌자터틀 4총사의 '꼬북미'를 담은 초록 색상의 청포도 '닌자에이드', 녹차 아이스크림 베이스의 '닌자토네이도'를 출시한 것.

'닌자핫크리스피 피규어 세트'를 구매하면 닌자핫크리스피버거와 포테이토, 콜라는 물론 깜찍한 닌자터틀 4총사 피규어까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주역인 미켈란젤로, 라파엘, 레오나르도, 도나텔로 총 4종의 피규어를 색깔별로 모을 수 있는 기회다. 닌자핫크리스피버거 단품의 가격은 4500원, 포테이토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는 6300원이다. 닌자터틀 4총사를 개인 소장할 수 있는 피규어 세트의 가격은 7100원~5400원 이며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데리버거 세트와도 함께 피규어 구매가 가능하다.

또 하나의 스케일 남다른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프로모션은 국내 대표 간식소시지 브랜드 키스틱 온팩 제품 출시로 키스틱 패키지에 '닌자터틀' 캐릭터가 이미지 팩킹된 제품이다.

전국 GS25, 미니스톱, 롯데마트, 롯데슈퍼, 농협 및 다양한 마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기념으로 '롯데푸드' 페이스북에서 '출시기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장하고 싶은 오리지널 '닌자터틀' 스피커, 오리지널 '닌자터틀' USB와 영화 예매권, 키스틱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푸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