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하고 싶어' 시우민·지민, 손만 잡아도 설렘 가득 '심쿵'

다정하게 손 잡은 지민·시우민 그룹 AOA 지민의 신곡 야 하고 싶어 커버 이미지가 관심을 받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민·시우민, 신곡 '야 하고 싶어' 커버 공개

[더팩트ㅣ이채진 기자] 그룹 AOA 지민과 엑소 시우민이 달콤한 '케미'를 발산했다.

지민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신곡 '야 하고 싶어'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과 시우민은 다정하게 손을 잡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설렘을 표현해냈다.

지민과 시우민은 화사한 파스텔톤의 봄 패션과 순정 만화 속 비주얼을 자랑하며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지민의 신곡 '야 하고 싶어'는 경쾌한 템포의 러브송으로, 지민의 개성 넘치는 랩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시우민의 부드러운 보컬이 아름다운 화음을 이룬다.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OOTD'는 SNS에 그날 입은 옷을 게시할 때 사용하는 해시태그에서 착안했다. 다양한 '데일리 룩'을 공유하는 SNS 사용자들처럼 지민 역시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OOTD'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야 하고 싶어'는 2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aracj@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