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X휘성, 오늘(28일) '진짜 사랑 노래' 발표…환상 하모니

신곡 진짜 사랑 노래를 발표하는 그룹 소울스타. 소울스타는 진짜 사랑 노래에서 휘성과 호흡을 맞췄다. /N.A.P엔터테인먼트 제공

"'진짜 사랑 노래', 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의 공감대 이끌어낼 것"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그룹 소울스타와 휘성이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진짜 사랑 노래'가 공개된다.

28일 낮 12시 소울스타는 휘성과 함께한 신곡 '진짜 사랑 노래'를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다.

'진짜 사랑 노래'는 소울스타와 휘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부드러운 R&B로 소울스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 여자만을 사랑하겠다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진짜 사랑 노래'에는 휘성의 보컬까지 더해져 완성도가 높아졌다.

소속사 N.A.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남자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사랑 노래로 사랑을 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낼 것이다. 휘성과 함께한 신곡 '진짜 사랑 노래'에 많은 사랑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소울스타는 29~31일까지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겨울에'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 11월 개최된 소극장 콘서트 '가을에' 이후 쇄도하는 앙코르 공연 요청에 '겨울에'를 열게 됐다는 후문이다. 콘서트에서는 선공개곡 '진짜 사랑 노래'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며, 게스트로는 마마무·김나영·계범주가 출연한다.

한편 소울스타는 다음 달 발매될 미니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