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진짜사나이' 딘딘, 혜리 빙의…'아이잉' 애교 발사

딘딘, 걸그룹 생각에 '함박 미소'

[더팩트ㅣ이채진 기자] 가수 딘딘이 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앙탈 애교를 따라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2'(이하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에서는 산악대대와 수색대대로 나뉘어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훈련을 마친 후 생활관에 돌아온 딘딘은 선임을 향해 "어떤 걸그룹을 좋아하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혜리가 좋다"는 대답을 들은 딘딘은 혜리가 '진짜사나이' 출연 당시 보여줘 큰 화제가 된 앙탈 애교를 흉내냈다. 이를 본 선임들은 "혜리를 모욕했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이에 그치지 않고 그룹 레드벨벳의 댄스를 따라하며 유독 신난 표정을 지었다. 이어 그는 "걸그룹은 국가에서 허락한 유일한 마약이다. 군 생활할 때는 희한할 정도로 계속 걸그룹을 보게 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딘딘 깜짝 애교에 선임들 당황. 가수 딘딘이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2에서 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애교를 보여줬다. / MBC 일밤-진짜사나이 화면 캡처

한편 '진짜사나이2'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이날 해병대 특집에는 이기우·슬리피·샘오취리·이성배 아나운서·허경환·줄리엔강·동준·딘딘이 출연했다.

raracj@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