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그리고 배우 이민호와 만나다…'히어'

이민호의 화보집이 15일에 국내에서 발매된다. 이번 화보집은 이민호의 데뷔 9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유포리아 서울 제공

이민호, 데뷔 9주년 단독 화보집 '히어' 발매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배우 이민호가 데뷔 9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이민호가 국내에서 단독 화보집 '히어'를 발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5일 공개되는 '히어'에는 배우이자 청년으로서 20대의 끝자락을 보내고 있는 이민호의 일상의 기록들을 담는다. 추억과 낭만의 도시라 불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됐다.

이번 화보집에 수록된 사진들은 특별한 연출 없이 있는 그대로의 이민호를 담아냈다. 그가 머문 자리와 순간의 면면들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민호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여가 시간과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얼굴 등을 '히어'를 통해 공개한다.

화보집에는 사진 외에도 메이킹 영상이 담긴 DVD와 대형 포스터 여러 장이 수록돼 있다. 여기에 29살에 느끼는 감정들을 짤막하게 정리한 에세이도 포함된다.

'히어'는 15일 국내 발매를 시작으로 일본, 중국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afreeca@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