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2015서 올해의 엔터테인먼트상 수상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배우 박해진이 제13회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2015'에서 올해의 엔터테인먼트상을 거머쥐었다.
박해진의 홍보사는 11일 이같이 밝히며 그가 지난 9일 열린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2015'에서 '올해의 엔터테인먼트 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박해진이 수상의 기쁨을 안은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어워드'는 생활 패션 뷰티 디자인 등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업계 전반의 업적과 성과를 되돌아보고 해당분야의 우수 브랜드를 매년 선정해 시상한다.
주최 측은 박해진이 그동안 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이상우, '별에서 온 그대'의 이휘경, '닥터이방인'의 한재준, '나쁜 녀석들'의 이정문 역으로 연기력 뿐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트랜드를 이끈 부분을 높이 평가했다.
동시에 3년 연속 연탄봉사에 나서는 등 지속적인 선행활동으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것과 활발한 중국활동으로 한국과 중국 문화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 또한 수상의 이유가 됐다.
한편 박해진은 2016년 1월 4일 월요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