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스누퍼, 데뷔 앨범 '쉘 위' 음원 공개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6인조 신인 남성 아이돌 그룹 스누퍼가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소속사 위드메이는 15일 밤 12시에 스누퍼의 첫 번째 미니앨범 '쉘 위' 전곡과 타이틀 곡 '쉘 위 댄스' 뮤직비디오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쉘 위'는 스윗튠 작곡팀이 프로듀싱한 앨범이다. 인트로와 인스트를 포함해 타이틀 곡 '쉘 위 댄스', 팬 송인 '폴라로이드',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OST '하이드 지킬'의 리메이크 버전 등이 담겨 있다.
타이틀 곡 '쉘 위 댄스'는 시원하고 경쾌한 비트와 신사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청량감 있는 신스 사운드와 일렉 기타 소리가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형식으로 제작됐다. 지루한 일상 속에 갇혀 있는 한 소녀를 스누퍼의 세계로 탈출시키는 내용으로 파스텔빛으로 가득 찬 화면과 남자 친구 느낌을 폴폴 풍기는 멤버들의 애교와 웃음이 눈길을 끈다. 회사 막내들의 데뷔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소속사 식구인 김현지 홍종현 홍윤재 김지웅 지하윤 이솔비 등이 대거 출연했다.
한편 스누퍼는 16일 오후 언론 쇼케이스에서 첫 공식 무대를 갖는다. 오후 8시부터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afreeca@tf.co.kr
[연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