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방송되는 '무한도전-무도투어'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일일 가이드로 변신한 가운데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14일 MBC 홍보국은 이날 오후 방송된 '무한도전'의 '무도 투어'의 스틸을 먼저 공개했다.
지난 방송, 세 팀으로 나눠진 멤버들은 각 팀의 개성을 살려 한국 여행 콘셉트와 코스를 직접 계획하고 미리 사전 답사까지 다녀오며 철저하게 '무도 투어'를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선 외국인 관광객들은 투어 콘셉트를 듣고 자신이 참가하고 싶은 팀을 선택해 한국 관광을 하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유재석 황광희는 한국의 역사와 전통을 소개하는 '미드나잇 인 서울' 투어로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의 콘셉트를 차용했다. 시간 여행을 하는 느낌을 살린 '미드나잇 인 서울'로 한국의 역사와 전통을 소개하며 특별한 의상까지 마련하는 등 정성을 쏟았다.
정준하 하하는 여행 책에 소개된 뻔한 식당이 아닌 특별한 '맛집'을 엄선했다. 진정한 한식을 맛보는 'K-밥' 투어로 여러 나라에서 온 외국인들의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음식부터 그들에겐 다소 생소한 음식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식이 소개될 예정이다.
박명수 정형돈의 '로맨틱 서울' 투어는 단 한명의 선택을 받아 결국 남자 세 명이 함께하는 로맨틱 투어가 펼쳐졌다. '무한도전'의 새로운 '케미 커플' 정형돈과 박명수는 관광객에게 로맨틱한 남자가 되는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여행의 설렘과 서울의 새로운 매력을 전할 '무한도전-무도 투어'는 14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