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신곡 '일주일' 티저 공개…'음원깡패'의 귀환

정기고 일주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0초 동안 짧게 공개된 노래에서 정기고의 음색이 귀를 사로잡았다. /정기고 일주일 티저 영상 캡처

정기고 '일주일' 티저, 흑백 영상으로 분위기 더했다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정기고 신곡 '일주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정기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랜만에 돌아온 정기고의 싱글 앨범 '일주일(247)'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자이언티, 크러쉬, 딘과 함께 막강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정기고의 티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미니멀한 감성이 돋보이는 흑백 영상 속에서 정기고는 터틀넥과 코트를 입고 등장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신곡 '일주일'이 짧게 흘러나오며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타쉽은 "'일주일'은 도시적인 세련미와 감각적인 영상과 맞물려 더욱 진한 감상을 전달한다. 지코 박재범 바스코 크러쉬 비프리 등 힙합 뮤지션들의 영상을 책임졌던 어거스트프록스 김세희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고 미국 스털링 사운드의 크리스 게링거가 마스터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일주일'은 정기고의 보이스에 최적화된 네오소울 장르의 곡으로 대중음악계 트렌드세터들이 뭉쳐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자이언티 크러쉬 딘이 보컬에 참여하고 쿠시와 피제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일주일'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