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오는 7일 데뷔! 원더걸스에 이은 최초 6인조 남성밴드

JYP 최초 남성밴드 'DAY6' 데뷔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DAY6

JYP 최초 6인조 남성 신예 밴드 DAY6가 오는 7일 데뷔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DAY6가 오는 7일 데뷔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데뷔를 앞두고 2일 자정 JYP 공식 유튜브를 통해 데뷔곡 'Congratulation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같은 소속사 배우 최우식과 신인 배우 장희령 강윤제가 지원사격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관계자는 "DAY6는 도운(드럼), 원필(신디-보컬), 준혁(건반-보컬), Jae(일렉-보컬-랩), 성진(일렉-어쿠스틱기타-메인보컬), Young K(베이스-보컬-랩)의 여섯 명으로 구성된 밴드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이번 데뷔 앨범 'The Day'역시 DAY6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설명했다.

DAY6의 타이틀 곡 'Congratulations'는 DAY6 멤버들과 프로듀서 홍지상, 이우민 collapsedone이 공동 작업했다.

타이틀 곡 'Congratulations'의 가사는 다른 사람이 생겨버린 연인에게 전하는 마지막 말들을 솔직하게 담았다.

한편 DAY6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Day'(더 데이)는 오는 7일 자정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팩트 ㅣ 김혜리 인턴기자 sseoul@tf.co.kr]
사진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