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 이긴 '오비이락'은 뮤지컬배우 전수경?


'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 이긴 '오비이락' 정체는?

'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

'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 이긴 '오비이락' 정체 가수 이미키? 뮤지컬 배우 전수경?

'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를 이긴 '오비이락'의 정체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오비이락은 '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를 큰 점수차로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밴드 시나위의 보컬 김바다가 1라운드에서 패하자 일부 누리꾼들 사이 '오비이락'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노력이 시작했다.

이 가운데 한 누리꾼은 오비이락의 정체를 두고 뮤지컬 배우 전수경을 꼽았다.

그 이유로는 "복면가왕 가위손을 이길 수 있는 실력자는 많지 않다"며 "마이크를 잡는 손 모양은 물론 고음 부분을 부를 때 전수경만의 특유한 음색이 드러났다"며 확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가운데 작곡가 김형석은 "오비이락 씨는 제가 대학 시절 피아노 연주 아르바이트를 할 때 옆에서 노래했던 가수 이미키 씨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과연 '복면가왕 가위손' 김바다를 이긴 오비이락의 정체가 드러날지 혹은 9대 가왕 고추 아가씨를 누르고 10대 가왕에 등극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팩트 ㅣ디지털뉴스팀 sseoul@tf.co.kr]
사진 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캡처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