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FF Pre-Festival, 다음 달 28일 개최
2015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프레페스티벌이 다음 달 개막을 앞두고 영화제 메인 트레일러와 주제곡 '울주 오디세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주최 측은 30일 이같이 밝히며 울주의 아름다운 풍광부터 히말라야까지 다양한 경치를 담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메인 트레일러와 양방언 작곡의 주제곡 '울주 오디세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메인 트레일러 속에는 영남알프스 산자락과 그 자연 속을 누비며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울주의 아름다움과 함께 히말라야의 모습까지도 담겨 있어 국내 최초의 국제산악영화제로서의 성격을 오롯이 드러낸다.
또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국내 영화제 최초로 주제곡 또한 공개했다. 주제곡 울주 오디세이'는 전통적인 선율로 독자적인 작품 세계를 보여주는 작곡가 양방언의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울주의 아름다운 사계절과 함께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프레페스티벌의 전체 상영작 43편이 함께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국내 최초의 국제산악영화제로 내년 열리는 1회 개최에 앞서 프레페스티벌을 통해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프레페스티벌은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5일간 울산광역시 울주군 소재의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일원에서 진행되며 전 세계의 산과 자연 등 산악문화를 다룬 43편의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백패킹, 트래킹, 클라이밍 등의 체험행사와 도서전, 스토리사진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