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식샤', 8월 5일 첫 방송…'먹방 여행기' 어떨까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첫 방송.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다음 달 브라운관을 찾는다. /CJ E&M 제공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먹방과 여행 합쳤다

케이블 채널 tvN '먹방' 리얼리티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이하 '내 친구 식샤')가 다음 달 첫 방송을 확정했다.

'내 친구 식샤' 제작진은 14일 윤두준, 양요섭, 서현진,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의 유럽 '먹방'여행 주요 방문지를 모은 티저를 공개했다.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으로부터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해변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성가족성당)으로 이어지는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여섯 출연자의 좌충우돌 여행이 어떤 즐거움을 선물할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내 친구 식샤'는 지난달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맞춘 드라마로 인기를 모았다.

'내 친구 식샤'에서 이국적인 배경에서 펼쳐지는 식도락은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식샤를 합시다'에서 먹음직스런 '먹방'을 보여준 윤두준과 서현진의 100% 리얼 먹방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내 친구 식샤'를 연출한 CJ E&M의 박준화 PD는 "촬영 내내 프로그램이라는 생각보다 친구들과 즐기는 여행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출연자들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내 친구 식샤'는 다음 달 5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된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