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최현주, 결혼식 사진 공개…노을과 함께한 그림 같은 장면

안재욱 결혼식 사진 공개. 안재욱이 1일 오후 7시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연인 최현주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이엔씨 제공

6월의 신랑 신부 행복한 순간 포착

배우 안재욱(44)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33)와 드디어 부부가 된 가운데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안재욱의 소속사 이에이엔씨는 두 사람의 결혼식이 모두 끝난 1일 밤 보도 자료와 함께 결혼식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의 행복을 만끽하듯 밝게 웃고 있어 시선이 쏠린다. 웨딩 플래너 없이 직접 결혼식을 준비한 안재욱은 "오랫동안 기다려 온 결혼인 만큼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주변 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래도록 나를 믿고 기다려 준 팬들 덕분에 오늘 이 기쁜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결혼식은 이날 오후 7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비공개로 치러졌으며, 박상원의 주례에 이휘재와 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됐다.

가족, 친구는 물론 연예인 동료와 뮤지컬 배우 등 약 700명의 하객의 축복 속에 치러진 결혼식은 가수 김종국과 뮤지컬 배우 김선영의 축가로 감동을 더했다.

안재욱은 결혼식이 끝난 후 다음 달 11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아리랑' 공연 준비에 들어간다. 신혼여행은 공연 준비를 위해 당분간 미룬며 신접살림은 서울 한남동에 차린다.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royzoh@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