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배우 모두 모인 '뷰티인사이드' 13종 포스터 공개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배우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독특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배급사 NEW는 지난 29일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 제작 용필름)의 백감독 13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라는 독특한 설정에 걸맞에 다양한 주연배우를 모두 내세워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주인공 이수 역을 맡은 배우 한효주와 우진 역의 배우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커플 포스터부터 이례적인 캐스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까지 총 13종으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광고부터 디자인까지 다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발휘해온 백감독이 런칭을 기념해 직접 작업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먼저 우진 역의 김주혁, 이범수, 우에노 주리, 이진욱, 천우희, 박서준, 김상호, 고아성, 유연석, 서강준, 이동욱과 이수 역의 한효주까지 한 작품에서 만나볼 수 없는 배우들이 한데 모인 포스터는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사랑해, 오늘의 내가 어떤 모습이라도' '사랑해, 오늘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이라는 카피는 영화가 선보일 두 사람의 가장 특별한 사랑을 짐작케 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판타지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영화는 오는 7월 개봉한다.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