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원vs한주엽, '우리동네 예체능'서 농구대결

2주년 특집을 준비한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이날 방송엔 전설의 농구스타 우지원 한주엽이 출연한다./더 틱톡 제공

2주년 기념 KBS2 '우리동네 예체능', 특집방송 예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전설의 농구스타 우지원과 한주엽의 농구매치가 전파를 탄다.

홍보사 더 틱톡은 14일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2주년 기념 농구 특집이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분에선 농구계의 레전드 스타들이 출연해 프로그램 2주년을 기념하는 '어게인 1995 연고전 리턴즈'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과거 연세대를 대표한 농구스타 우지원과 고려대 스타 현주엽이 다시 만나 농구 대결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두 사람은 경기 시작 전 1:1 매치업부터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였고 본 경기에서도 압박 수비와 현란한 스텝으로 녹슬지 않은 실력을 뽐내 흥미로운 대결로 시청자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우리동네 예체능' 제작진은 "프로그램 2주년 특집에 큰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현주엽 우지원의 1:1 매치업이 전파를 타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14일, 21일 2주에 걸쳐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