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근황, '그 녀석'의 현실도피 방법

노홍철 근황에 이목 집중 노홍철 근황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지난 1월 노홍철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노홍철 근황 사진 '눈길'

노홍철 근황에 대한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물의를 일으켰다. 이후 노홍철은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기간을 갖고 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노홍철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노홍철은 자전거를 타고 길거리를 누비고 있다.

앞서 1월 노홍철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사진은 노홍철이 스페인 여행 중 찍힌 사진으로 "무도 그 녀석의 근황"이라는 제목을 달고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됐다. 노홍철 근황 사진을 공개한 누리꾼은 "지인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를 하다 노홍철을 만났다"는 글을 덧붙였다.

사진 속 노홍철은 밝은색 머리 대신 흑발을 하고 있었으며, 최근 공개된 노홍철 근황 사진과 마찬가지로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른 상태다.

노홍철 근황 사진에 누리꾼들은 "노홍철 근황, 노홍철 보고 싶다" "노홍철 근황, 노홍철 복귀했으면 좋겠다" "노홍철 근황, 노홍철 용기 잃지마요" "노홍철 근황, 그래도 잘 못한건 반성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ㅣ이성락 인턴기자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