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캐스트' 지아, 가슴골 노출…"미쓰에이랑 같이 생활 할래?"

스타캐스트 지아 숙소 생활 같이 할래? 죄송 스타캐스트에서 미쓰에이 지아가 깜찍하면서 때론 섹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 네이버 스타캐스트 화면 캡처

'스타캐스트' 지아, 깜찍하고도 섹시해!

'스타캐스트'에서 미쓰에이 지아가 깜찍하면서 때론 섹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2일 네이버 '스타캐스트'에는 '에피소드5. 다른 여자 말고 미쓰에이'라는 제목으로 한 개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스타캐스트' 동영상 속에는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다.

'스타캐스트' 동영상이 시작되면 지아가 등장해 아직까지 한국말이 서툴어 어눌한 발음으로 "촬영장 가이드 하겠다"면서 "이거 뭐라고 하지? 베란달? 베란다에서 춤추는 장면을 촬영하려 하고 있다"라고 말한다.

'스타캐스트'에서 지아는 세트장을 낯낯이 공개해 줬다. 또 미쓰에이 멤머들도 하나하나 소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마지막에 지아는 "'다른 남자 말고 너'라서 여성스러워 진 것 같다. 숙소로 나오는 세트장도 핑크핑크하다. 우리와 함께 숙소 생활하면 어떤가? 죄송하다. 안녕"라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

'스타캐스트'에서는 노래에 맞춰 흥겹게 몸을 흔들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미쓰에이의 멤버들을 더 가까이서 만나 볼 수 있다.

[더팩트 | 최성민 기자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