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하차 "연기 공부 집중"

남주혁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대신 연기 활동 전념. 모델 남주혁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하차했다. / 김슬기 기자

남주혁,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떠났다…'강나면주' 해체

모델 남주혁(21)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하차하고 배우로서 활동에 집중한다.

24일 오전 JTBC 관계자와 남주혁 소속사 YG케이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남주혁은 이날 진행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녹화부터 참여하지 않는다. 남주혁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제작진에게 연기 활동을 집중적으로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고 하차했다.

남주혁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첫 방송부터 함께한 원년 멤버로 털털한 학교생활을 실감 나게 보여줬다. M.I.B 강남과 함께 '강나면주'(강남+남주혁)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잉여공주'를 통해 모델에서 배우의 길로 향했다. 아직 차기작을 구체적으로 결정하진 않았지만 연기 공부에 전념하며 작품을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연예인들이 고등학교로 돌아가 학생들과 똑같이 수업을 들으며 요즘 학교생활을 체험하는 세대 공감 프로그램이다. 이전과 달라진 학교생활을 보여주며 청소년들에 대한 이해, 세대 간 소통에 대한 고민을 다룬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