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차승환 미인 아내 어떻게 얻었나

개그맨 차승환 아내 화제 김예분(오른쪽)과 개그맨 차승환은 2013년 결혼했다. 김예분은 1990년대 인기 스타였지만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 /최진석 기자

개그만 차승환 아내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분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김예분과 개그맨 차승환의 신혼집이 공개 되자 이들의 러스 스토리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94년 제 38회 미스코리아대회 미 출신인 김예분은 당시 큰 인기를 얻으며 왕성하게 활동했지만 이내 중단했다. 그러던 지난 2013년 개그맨 차승환과 결혼한 이후 이탈리안 레스토랑 셰프로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김예분은 개그맨 차승환과 늦은 나이에 한 결혼했지만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의 만남은 차승환의 적극적인 대시로 시작됐다.

처음 만난 뒤 개그맨 차승환이 부담스러웠던 김예분은 차승환의 번호를 수신 거부한 해프닝도 있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개그맨 차승환은 방송에서 "아름다운 지성과 미모를 갖추지 않았느냐. 운동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김예분이 운동을 좋아하고 잘한다"고 말했다.

김예분 역시 "차승환은 다정다감하고 자상하다. 내 마음을 얻기 위해 애를 많이 썼다. 차승환한테 사랑받는 매일이 프러포즈라고 생각한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더팩트ㅣ최성민 기자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