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딸 조혜정도 배우의 길, 부녀 배우 또 누가 있나?

조재현 딸 조혜정. 배우 조재현(사진)이 딸 조혜정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기 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은 지난해 5월 방송된 OCN드라마 신의퀴즈4에 출연했다. / 문병희 기자

조재현, 딸 조혜정과 함께 배우의 길…이유비도!

배우 조재현이 딸 조혜정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기 했다.

조재현 딸 조혜정은 지난해 5월 방송된 OCN 드라마 '신의퀴즈4' 1회에서 피눈물을 흘리는 헤모라크리아 희귀병 환자 우정미 역을 맡아 열연했다. 당시 조혜정은 소속사나 인맥 없이 오디션을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조재현-조혜정 부녀 같이 아빠와 딸이 배우의 길을 함께 걷는 배우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윤유래 역을 맡아 사랑받았던 이유비의 아버지는 배우 임영규다. 또 엄마는 배우 견미리로 배우 부부 사이에서 태어나 그 끼를 물려받았다.

한편 조재현 조혜정 부녀가 출연하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는 아빠들이 딸들을 시집보내기 전 함께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아가는 과정을 카메라에 담아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재현 부녀 외에도 이경규, 조민기, 강석우 등 총 4명의 아빠와 이경규의 딸 이예림, 조민기의 딸 조윤경, 강석우의 딸 강다은 등이 출연한다.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