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섹시 BJ 변신…막춤 웨이브 유혹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진영 댄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홍진영이 즉석 댄스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캡처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진영, '남심' 저격한 섹시 댄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홍진영이 귀여운 댄스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뽐내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은 8일 오후 인터넷으로 생방송된 MBC 설 특집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흥생흥사 홍생홍사'를 주제로 데이트 의상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홍진영은 직접 여러 분위기의 의상을 보여주며 입어보고 조언했다. 사랑스러운 분홍색 원피스부터 '낮져밤이' 스타일이라고 주장한 검은색 원피스까지 갈아입고 등장했다.

그는 옷을 하나씩 입을 때마다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누리꾼의 의견을 수렴하며 방송을 이어나갔다. 특히 즉석에서 막춤부터 유연한 웨이브까지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김구라 홍진영 AOA 초아 백종원 정준일 김영철 등 6인의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인터넷 생방송으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은 생방송으로 진행된 인터넷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지상파 방송으로는 인터넷으로 볼 수 없던 섭외부터 모든 과정이 담긴 이야기도 함께 공개된다.

설 특집으로 기획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설 연휴 기간중 TV로 방송될 예정이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