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임창정X플투스, 노래 바꿔부르기 '흐뭇'

임창정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불렀다. / KBS 방송 화면 캡처

[더팩트ㅣ김한나 기자] 가수 임창정과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불렀다.

26일 오후 '2014 KBS 가요대축제'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진행되면서 생방송으로 전파를 탔다.

이날 임창정과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서로의 노래를 부르며 색다른 무대를 꾸몄다.

먼저 임창정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가슴아파도'를 불렀으며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임창정의 '날 닮은 너'를 불렀다. 이어진 무대에서 세 사람은 '그때 또 다시', '미씽유'(Missing U)를 돌아가며 불렀다. 마무리는 '소주 한잔'이었다.

'가요대축제'는 '뮤직 이즈 러브(Music is Love)'를 키워드로 방송인 이휘재 그룹 2PM 택연, 소녀시대 윤아가 MC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는 엑소, 소녀시대, 에이핑크, 2PM, 빅스, 인피니트, 블락비, B1A4, 방탄소년단, 씨스타, AOA, 시크릿, 씨엔블루, 비스트, 틴탑, 소유x정기고, 산이x레이나,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에일리 등 엄선된 21개 팀이 출연했다.

hann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