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타일러권 '묵묵부답'에 누리꾼, '제시카 사진 모두 타일러권과 관련?'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제시카 타일러권의 동거설로 온라인 상에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제시카가 19일 자신의 웨이보에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다.
제시카는 타일러권과의 동거설이 불거져 나온 19일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는 듯 밝은 얼굴로 찍은 사진을 웨이보에 게재했다.
제시카가 올린 사진은 비행기 안에서 찍은 것으로 한 쪽 손으로 앞을 가르키기도 하고 인사를 하기도 하는 등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
제시카의 사진에서 제시카는 이전보다 훨씬 밝아진 미소에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길게 풀어 내린 머리카락은 그의 청순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제시카가 미소를 짓고 사진을 올리자 타일러권과 사랑에 빠져 더 예뻐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다.
제시카와 타일러권의 열애설과 결혼설, 동거설까지 이어졌지만 이번에는 제시카와 타일러권 모두 이렇다할 입장을 내놓지 않아 제시카가 올리는 사진에서 '가리키는 곳', '인사를 하는 곳' 모든 것이 타일러권과 관련된 생각으로 흘러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돼 버렸다.
한편, 제시카와 타일러권은 올해 3월 열애설이 터지면서 그 관계에 주목을 받았다. 당시 부인했지만 이후 결혼설과 동거설이 이어져 나오고 있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