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오종혁 레인보우 총출동…DSP, 패밀리 겨울송 발표

카라 오종혁 레인보우 등이 소속된 DSP미디어가 패밀리십 시즌 송을 발표한다. /DSP미디어 제공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카라 오종혁 레인보우 에이젝스의 소속사 DSP미디어가 첫 스페셜 앨범 '윈터 레터'(White Letter) 발매를 앞두고 있다.

DSP미디어는 오는 15일 낮 12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스페셜 앨범 '윈터 레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윈터 레터'에는 타이틀곡인 '화이트'(White)를 포함해 DSP 소속 아티스트 각자의 매력이 담긴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라는 '세상속으로' '첫 사랑' '마이 엔젤'(My Angel) 등 세 곡에 참여했다. 이 곡들은 지난 6월에 방영된 5부작 드라마 '카라의 시크릿 러브'에 등장했던 미공개 곡으로 카라만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듯하다.

레인보우는 핑클의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에 참여했으며, 오종혁은 오직 한 사람만 바라보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곡 '내 마음을 부탁해'를 불렀다.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 주목받았던 DSP Girls의 소민과 채원은 DSP 소속 아티스트였던 핑클의 '그대 안의 나'를 편곡해 불렀다. 에이젝스는 클릭비의 '연인처럼'을 빠른 템포와 트렌디한 사운드로 재해석했다.

한편 DSP미디어가 이번 스페셜 앨범으로 매년 소속사 가수가 모두 참여하는 앨범을 낼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royzoh@tf.co.kr
연예팀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