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소은, 남편 향해 '애교+댄스'…송재림 '광대 승천'

김소은이 우리 결혼했어요 속 남편 송재림을 위해 애교와 춤을 보여줬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더팩트ㅣ이건희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김소은이 남편 송재림을 향해 애교와 섹시 댄스를 보여줬다.

6일 오후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의 결혼식이 끝난 뒤 피로연이 전파를 탔다. 코미디언 황제성의 사회 아래 신혼 여행 티켓을 걸고 게임이 펼쳐졌다.

송재림 김소은 부부는 첫번째 듀엣곡 미션이었다. 그러나 하객들의 평가에서 0표를 받으며 실패했다. 두 번째 미션은 신부의 센스를 확인하는 것이었다. 김소은은 송재림을 향해 '사랑의 총알'을 발사하는 애교를 부렸다.

우리 결혼했어요 아내 김소은의 애교와 춤을 본 송재림은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다음은 댄스였다. 김소은은 부끄러워 했지만 막상 음악이 나오자 도발적인 춤을 췄다. 김민교 등 하객들도 김소은의 춤에 한껏 빠졌다.

그러나 가장 좋아한 사람은 남편 송재림이었다. 송재림은 발이 묶여있었지만 김소은의 춤을 보고 앞으로 뛰어나가려는 동작을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세번째 미션에서 송재림은 네 명의 여성 중에 눈을 감고 아내의 손을 찾았다. 송재림은 손의 습도와 온도까지 고려해 김소은의 손을 찾아내 '김소은 사랑'을 증명했다.

canuse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