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50대 같지 않은 미모의 아내 공개
[더팩트ㅣ박준영 인턴기자] 배우 권오중과 아내 엄윤경의 부부애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피투게더)'에서는 '봉잡았네' 특집으로 권오중, 윤민수, 기태영, 진태현, 허경환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권오중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봉 잡은 남자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랑해’라는 단어를 먼저 듣는 미션을 수행했다.
권오중은 미션을 수행하기에 앞서 "내가 예능계를 간파했다. 이런 일이 종종 있어서 혹시라도 전화 받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다"고 말했다. 권오중은 "받으면 안 돼! 역시 안 받습니다……"라고 말하던 찰나 통화 연결에 성공했다.
갑작스러운 통화연결이었지만 권오중의 아내는 당황한 기색을 보이지 않았다.
권오중은 아내가 "방송 중에 전화하는 거 아니지?"라 묻자 "아니야. 윤경 사랑해"라며 미션을 시도했지만, 아내는 "믿을 수가 없는데? 증명해봐"라고 말했고, MC 유재석이 방송 중이며 미션이었음을 밝혔다.
또한 이날 권오중의 6살 연상 아내의 얼굴도 공개됐다.
권오중 아내는 50대로는 전혀 믿기지 않는 이국적인 외모를 뽐냈고, 출연진들은 권오중 아내의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권오중 등이 출연한 '해피투게더'는 스타들의 진솔한 토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