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아, 코앞에서 보는 듯한 근접 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초아의 고양이 안무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사뿐사뿐 근접 촬영 영상이 공개됐다./ AOA 공식 페이스북 캡처

안녕하세요 초아, 섹시한 매력 숨길 수 없어

[더팩트 | 김희용 인턴기자] 안녕하세요 초아 고양이 안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7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초아는 신곡 '사뿐사뿐'의 콘셉트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초아는 "신곡이 캣우먼 콘셉트여서 고양이 같은 느낌을 내야 한다. 안무를 받고 뮤지컬도 보고 SBS '동물농장'까지 봤는데 잘 안 된다."라고 말하며 "아직 조금 어려운 것 같아 고민이다"고 밝혔다.

'동물농장' MC 신동엽은 고양이 흉내를 내줄 것을 부탁했다. 그러자 초아는 요염하게 고양이 흉내를 내 남성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동엽은 초아를 보고 "비슷한 건 모르겠는데 보기 좋다"며 특유의 음흉한 미소를 지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AOA 사뿐사뿐 아이컨택 버전 안무영상 공개!'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게시물의 링크를 따라가면 '사뿐사뿐' 안무 연습 중인 AOA를 근접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다.

안녕하세요 초아 고양이 안무를 본 누리꾼은 "안녕하세요 초아, 고양이 애교 매력적이다" "안녕하세요 초아, 남자팬들 코피 터졌겠다" "안녕하세요 초아, AOA 신곡 홍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