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이안, 카메라 향해 '방긋'…미모에 감탄!

배우 서이안이 일상생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서이안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서이안이 일상생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서이안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이덕인 기자] 배우 서이안의 일상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서이안은 지난 1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는사람들마다 이어커프한줄 알았다는, 내 귀에 캔디, 내귀에 이혈 기석, I Love 황후연" 등의 귀여운 멘트를 남겨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업로드된 사진에는 팬들을 향한 V자와 함께 환한 미소를 뽐내고 있다.

서이안이 언급한 이혈기석은 '황후연 코스메틱'의 이혈기석 테이프로 알려져 있다. 이혈기석은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서이안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서이안 민낯이 저 정도면 실물은...", "서이안 계속 보게 되네요!", "서이안 손가락도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이안은 지난 7월 종영한 MBC 드라마 '호텔킹'에서 이다혜 역으로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황후연 코스메틱'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는 등 앞으로의 활약 또한 기대되고 있다.

thelong0514@sportsseoultv.com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