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치맥 파티, 약속 지키는 연예인! '미생' 시청률 얼마나 나왔길래

드라마 미생의 인기에 힘입어 강소라 치맥 파티가 열려 눈기를 끌고 있다./더팩트DB

강소라 치맥 파티, '시청률 5.2% 대박!'

[더팩트|최성민 기자] 배우 강소라가 자신 출연하는 tvN드라마 '미생'의 시청률 공약을 지켜 눈길을 끈다.

윤태호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미생'은 사회초년생들의 애환을 그린 드라마로 시청률5.2%(닐슨 코리아제공)의 높은 수치를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생'의 인기에 힘입어 강소라는 7일 오후 서울 서초구의 한 치킨집을 빌려 자신이 직접 선정한 모 회사 직원 수십명을 초대해 함께 치킨과 맥주를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앞서 강소라는 자신이 출연중인 드라마 '미생'이 시청률 3%를 넘을 경우 직장인들과 치맥파티를 열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특히 강소라는 이번 '치맥파티'에 '미생' 속 '안영이'의 모습 그대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 선물로 '미생' 웹툰 전집을 준비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강소라 치맥 파티 소식에 누리꾼들은 "강소라 치맥 파티, 팬들 기분 좋겠다", "강소라 치맥 파티, 미생 정말 재밌다", "강소라 치맥 파티, 나도 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