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e뉴스팀]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계속된 19금 대화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이 커플티를 리폼하기로 했다.
커플티 리폼을 하던 중 송재림이 티셔츠 밑단 부분을 자를 것을 제안했다. 송재림의 속내를 파악한 김소은은 "나 그러고 다니면 좋아? 막 훌렁훌렁 벗고 다녀?"라고 발끈했다.
하지만 지지않고 송재림은 김소은이 입고 있는 옷을 가리키며 "그럼 이것부터 벗어. 방에 가서"라며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이후 커플티를 입고 저녁 식사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김소은이 "좋아하는 스킨십이 무엇이냐"고 묻자 송재림은 "뽀뽀"라고 대답했다. 저녁을 먹으면서 송재림은 "마늘이 남자한테 좋다. 나한테도 많이 먹여줘. 난 너의 노예니까"라고 거침없이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김소은도 장난기 있는 표정으로 구운 마늘을 송재림에게 먹였고 송재림은 "나 오늘 너 안보낼거야~"라고 능글맞게 이야기해 김소은을 당황시켰다.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내가 다 떨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매력터지는 커플"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으악 닭살"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너무 19금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