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 몸매에 누리꾼 "남자 친구 있나?"

요가 강사 박초롱의 몸매가 남심을 울리고 있다. /SBS 방송 화면 캡처


요가 강사 박초롱 "애플힙에 빠져보아요"

[더팩트ㅣe뉴스팀] 요가 강사 박초롱의 몸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매일 아침 7시 40분쯤 MBC '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며 활기찬 아침을 이끈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을 복을 입고 운동으로 단련한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SBS '스타킹'에도 출연해 '코르셋 운동법'을 지도한 바 있다.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 시키는 운동이다.

그날 방송 후 요가 강사 박초롱은 '이연희 닮은꼴'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스타킹'은 물론이고 지난해엔 KBS 2TV '인간의 조건' 권장 칼로리로 살기 편에 출연진에게 필라테스를 강의했다.

요가 강사 박초롱 소식에 누리꾼들은 "요가 강사 박초롱, 몸매 부러워요" "요가 강사 박초롱, 나도 해봐야지" "요가 강사 박초롱, 방송 보고 다이어트 시작!" "요가 강사 박초롱, 남자 친구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