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시선을 끌고 있다. /남윤호 기자
에픽하이 born hater 세로 본능
[더팩트ㅣ연예팀]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 파격 시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인 'YG 라이프'에 지난 18일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의 가장 큰 특징은 세로로 촬영된 것이다.
에픽하이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do 파격적인 시도를 했다.
공개된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는 에픽하이와 함께 빈지노, 버벌진트, 위너의 송민호, 비아이(B.I), 바비 등 힙합신의 선후배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은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등 모두 12곡이 수록됐다.
에픽하이 born hater 소식에 누리꾼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대박이다" "에픽하이 born hater, 와우 정말 좋아" "에픽하이 born hater, 신난다" "에픽하이 born hater, 재미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