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슈가프리 컴백, 은정 양지원과 친분 과시
[더팩트|연예팀] 걸그룹 티아라가 신곡 '슈가프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멤버 은정이 걸그룹 스피카 멤버 양지원과의 친분을 자랑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은정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학 동기이면서 함께 숙소 생활할 때 룸메이트였던 가족이자 비밀얘기도 나누는 7년 지기 친구 양지원! 안무 팀도 같고 이번에는 컴백도 같은 날에 한다. 스피카 흥해라. 스피카 티아라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속 은정과 양지원은 함께 깜직한 자세를 취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날 티아라는 열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슈가프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고 11일 음원을 내놓는다. 스피카는 12일 스피카 유닛그룹 스피카.S의 음원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아라와 스피카는 그룹은 모두 11일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아라 은정 양지원 친분 사진에 누리꾼들은 "티아라 슈가프리 컴백, 은정 양지원 무슨 사이", "티아라 슈가프리, 스피카 곡도 궁금", "티아라 슈가프리,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아라 슈가프리에 누리꾼들은 "티아라 슈가프리, 대박", "티아라 슈가프리, 새로 나오네", "티아라 슈가프리, 다들 컴백하는구나", "티아라 슈가프리, 은정이랑 스피카랑 친한가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