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환자실 이소정 중상, '한참 예쁠 때…'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소식이 주목을 받았다./더팩트 DB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중환자실 이소정 중상

[더팩트 | 연예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소식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3일 오전 1시30분쯤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탄 차량이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사고가 났다.

이들이 탄 차량은 빗길에 미끄러지며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으며 차량 양옆이 심하게 찌그러졌다.

차량에 탑승했던 은비는 사망했으며,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고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코드#01 나쁜여자'로 데뷔했다. 200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일본 진 출신으로 2011년 '위대한 탄생' 시즌1에서 이름을 알린 권리세와 Mnet '보이스오브코리아'에서 개성 강한 목소리와 무대 매너로 사랑받은 김소정이 속한 그룹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예뻐예뻐' '소 원더풀' '헤이트 유' 등의 히트곡을 내고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또 최근에는 싱글 '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하고 있었다. 이들은 최근 방송에서 "더 멋지고 좋은 걸그룹이 돼 팬들과 함께 오랫동안 활동하겠다"는 목표를 밝힌 바 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한참 예쁠때…"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정말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아. 눈물이 난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중상, 기도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