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챌린지, 차태현 아이들과 함께 동참!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차태현이 21일 아이들과 함께 동참했다./차태현 홈페이지

아이스버킷챌린지, 차태현 "좋은 취지, 많은 참여 부탁!"

[더팩트 ㅣ연예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배우 차태현도 동참했다.

21일 차태현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루게릭병을 앓고 있는 이들을 돕기 위한 아이스버킷챌린지(icebucket challenge, 얼음물 샤워)에 도전한 차태현의 참여 영상 및 사진을 공개했다.

차태현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임주환 씨 덕분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취지의 일에 여러분들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도전한 사진 속 차태현은 두 자녀와 함께다. 차태현은 "저는 특별히 아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수찬아, 부어"라며 아들에게 외쳤고, 이에 아들 수찬이는 차태현의 머리에 물을 들이부었다.

아이스버킷챌린지가 끝난 후 차태현은 텅 빈 대야를 마치 모자처럼 뒤집어 쓴 채 "감사합니다. 임무 완수"라고 밝혔다.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도전한 차태현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스버킷챌린지 차태현 멋있다" "아이스버킷챌린지 다른 연예인도 많이 동참하길" "아이스버킷챌린지 나도 동참해야 겠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아이들과 함께한 차태현 보기 좋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좋은 캠페인이다" "아이스버킷챌린지 루게릭병 환자들에게 도움 됐으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