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천정명 '악마 조교'의 부활!

진짜 사나이에서 천정명이 팀 대결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진짜 사나이 캡처

[더팩트ㅣ연예팀]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고 있는 천정명이 자신을 괴롭혔던 조교에 복수를 다짐하며 '악마 조교'로 백팔십도 바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일요일밤에-진짜 사나이'에서 천정명이 속한 팀은 참호격투 번외경기로 조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 대결에 각 팀은 얼차려 내기를 걸었고 조교팀과 독수리 팀의 참호격투 대결이 진행됐다. 독수리 팀 천정명과 박건형은 조교들에게 당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복수에 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대결에서 천정명은 "나도 조교였다. 진짜 악마조교가 뭔지 보여 주겠다"며 선전포고 했고 격렬한 대결을 예고했다. 그러나 하지만 천정명은 어이 없게도 자세 실수로 금방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박건형의 활약으로 독수리 팀은 승리했고 복수혈전 대결은 성공했다.

'진짜 사나이' 천정명의 대결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천정명, 생각보다 약하네" "'진짜 사나이' 천정명, 잘생겼다" "'진짜 사나이' 천정명, 볼수록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