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쇼챔피언' 1위…음악 방송 접수 '굿럭'

비스트가 2일 방송된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남윤호 기자

'특종에 강한 스포츠서울닷컴 신개념 종합지 THE FACT'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그룹 비스트가 '쇼 챔피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을 올킬했다.

비스트는 2일 생방송으로 진행돤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신곡 '굿럭'(Good luck)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비스트는 지난 2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7일 KBS2 '뮤직뱅크',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서 정상에 오르며 국내 정상급 아이돌의 위엄을 뽐냈다.

'굿 럭'은 멤버 용준형이 김태주 작곡가와 함께 만든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게 나를 두고 떠난 만큼 행복하길 바란다'는 반어적 표현이 담겨 있다. 양요섭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다른 멤버들의 감성이 물씬 풍겨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이 MC를 맡은 '쇼 챔피언' 110회에는 비스트를 비롯해 정준영, 케이윌, AOA, 탑독, 유키스, 헤일로, 히스토리, 타이니지, 보이프렌드, 빅플로, 타히티, 제이민, 윙스, 피에스타, 언터쳐블, 모세, X10, 엔소닉, 크로스진, 크러쉬가 출연했다.

royzoh@tf.co.kr
연예팀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