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과 '5메이징 카드 페스타' 진행


구매 금액별 리워드·캐시백·여행 이벤트 동시 실시

하나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5페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더팩트ㅣ김정산 기자]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5페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품 △패션 △잡화 △식품 등 주요 영역에서 할인 및 경품 제공 행사를 운영하는 것이 핵심이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 총 12일간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주말에는 명품·패션·잡화 영역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 리워드로 지급한다. 지점별 운영 지침을 차등 적용하는 만큼, 사전 점검이 요구된다.

제휴 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박 4일 일정의 여행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일정은 오는 4월 14~17일까지다.

식품 영역에서는 행사 3가지를 운영한다. 전 지점 스위트·델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4종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지급한다. 쿠폰은 행사 당일 오후 8시부터 앱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오는 22일까지 단일 브랜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며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한다. 아울러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 신규 고객이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최대 12만원 캐시백도 적용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월 명절 직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 여름 시즌과 신학기 수요에 맞춰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세밀하게 분석해 진행하는 행사다"라고 말했다.

kimsam119@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