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구독형으로 개편…"고객 편의 제고"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서비스 개편

금호타이어는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해 온 기존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올해부터 구독형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해 선보인다. /금호타이어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구독형 서비스로 개편했다.

금호타이어는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해 온 기존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올해부터 구독형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타이어 전문 매장에서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소형부터 대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차종까지 모든 차종 타이어 4본을 월 최저 3800원에 렌탈할 수 있다. 기간은 12개월·24개월·36개월 중에서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용 기간, 구매 수량, 타이어 규격, 제휴카드 사용 여부 등에 따라 월 이용료는 다르다.

고객은 타이어 위치 교환, 휠 얼라인먼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어가 손상되면 최대 2본까지 무상 교체해 주는 보상 프로그램 '금호 스마트초이스'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금호타이어 설명이다.

금호타이어는 구독 서비스 개편을 시작으로 고객 맞춤형 타이어 관리 설루션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디지털 기반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하고, 안전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구독형 상품을 선보여 변화하는 모빌리티 환경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김성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타이어는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정기적인 관리가 중요하다"라며 "고객이 번거로움 없이 타이어를 교체하고 점검받도록 구독 서비스에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담았다.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다.

bel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