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동반 호캉스 증가세…서울신라호텔, 베이비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의 맘 앤 베이비 블리스 패키지. /호텔신라

[더팩트ㅣ유연석 기자] 최근 출산율 증가와 함께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의 호캉스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서울신라호텔이 아기 동반 가족을 위한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패키지 '맘 앤 베이비 블리스(Mom & Baby Bliss)'는 생후 1개월부터 36개월 사이의 영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된 첫 전용 상품이다. 특히 패키지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한정 혜택을 강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패키지의 핵심은 전용 베이비 침구 세트와 '맘 앤 베이비 신라베어' 증정이다. 침구 세트는 아기 베개, 담요, 슬리퍼 및 성인용 슬리퍼로 구성되며 마스코트인 신라베어 자수가 각인되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신라베어는 엄마 곰이 아기 곰을 안고 있는 모양으로 제작되어 가족의 사랑을 담아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을 포함해 베이비 침구 세트, 맘 앤 베이비 신라베어 1개, 발렛 파킹 1회 서비스로 이루어진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세분화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여정 전반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cbb@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